맛있는 즐거움

[종로] 광화문 퓨전일식 : 아키라백 (포시즌스호텔, 기념일맛집, 디너코스)

hobbrand 2023. 3. 19. 2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합브랜입니다 :)
 
참치피자로 유명한 아키라백,
참치피자.. 궁금하면서도 전혀 감이 안 잡혀 선뜻 가보지 못했었는데, 얼마 전 친구들 모임장소로 정해져서 방문했어요ㅎㅎ
그 유명한 참치피자 먹으러 제가 갑니닷!!
내돈내산 찐후기 고고 -
 

포시즌스호텔서울 아키라백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12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브레이크타임 : 매일 14:30-17:30
연락처 : 02-6388-5500
주차 가능 (4시간 무료)
예약 가능 (전화 또는 웹사이트)
웹사이트 : https://www.fourseasons.com/kr/seoul/dining/restaurants/akira-back/

 
저는 일주일 전에 전화로 미리 예약했고, 금요일 저녁 5시 30분으로 했습니다~!
주차장 엘레베이터는 로비로만 연결이라 로비에서 다시 지상층 엘레베이터로 갈아타셔야 합니다!
자자 12층으로 호로록 올라가볼까요~?
 

두둥!!

아키라 백 도착 -!

 

층고가 어어어엄청 높아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는데, 높은 층고와 뻥 뚫린 천장에 이미 이곳에 빠져버림..♥

 

저희는 4명이기에 4인코스로 추천해주셨고, 금액은 1인 108,000원이에요

AB 한우 타코 or AB 참치 타코 중에서 한우 타코를,

송로버섯 크로켓 or 구운관자 중에서는 구운관자를 선택했어요

 

셋팅되어 있는 식기류 -

정갈하고 참 예쁘죠, 먹기전부터 기분 좋은 :)

 

자, 이제 코스요리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입가심으로 나온 에피타이져,

상큼해서 입맛 돋구기 좋았어요!!

 

두둥!

아키라 백의 시그니쳐 메뉴인, 대망의 참치 피자!!!!

바삭한 도우 위에 참치가 얇게 올라가 있는데, 색감 너무 예쁘죠!!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한입 먹었는데, 와...............

얇고 바삭한 도우, 얇게 저민 참치, 화이트 트러플오일 이 조합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는건가요!!!!

뭐라 설명할 수 없는 맛이라, 처음 먹어보는 듯한 맛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이날 저희 4명의 원픽메뉴는 바로 요 참치피자.....한판 더 시키고 싶었던!!

참치도 참치지만 진짜 도우가 신의 한수인 느낌?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_

 

버섯피자

버섯이 탱글탱글하니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바삭한 도우는 진짜 두말하면 잔소리ㅠㅠ 존맛입니다!

역시 트러플오일이 뿌려져있어 입에 들어오자마자 가득 퍼지는 트러플~~ 그 다음 느껴지는 버섯의 식감~~

이렇게 맛있는 버섯피자도 처음이지만, 내 마음 속 원픽 참치피짜-!

 

오늘의 생선회, 관자

관자회와 키위가 곁들어진 고급진 샐러드 느낌?

신선하고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

 

구운 관자

진짜 제가 먹어본 구운 관자 중 단연 1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관자 잘못 구우면 질겨지는 거 아시져ㅠㅠ

진짜 이건 쫄깃한 관자의 식감은 살아있고 조금만 씹어도 입속에서 사르르~~~~

유자소스와의 조합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AB 한우 타코

이 집, 피자 먹을 때부터 느꼈는데 진짜 도우 맛집입니다

아니 타코도우도 어쩜 이리 맛있는지!!

일단 바삭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고, 속재료들과 어우러지는 저 두께도 진짜 딱 좋았어요!

큰 기대 안했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

위에 올라간 작은 잎은 고수라서 혹시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요청하시면 됩니다~!

 

크리스피 두부

큰 임팩트는 없었지만, 겉바속촉 맛있었어요! 

 

은대구 구이

다이어트 때문에 대구휠렛 많이 먹어서 처음에 손이 안 갔었는데, 어머

어쩜 이렇게 잘 구워주신거죠!! 왜이렇게 촉촉하고 부드러운거죠!!

달달한 소스와 상큼한 유자사케폼의 만남....

달달하기만 했다면 물릴 수도 있었을텐데 유자소스 때문에 리프레쉬 되면서 계속 손이 가게 되네여ㅎㅎㅎㅎ 

 

한우 스트립로인

미디움레어로 고기 굽기 완 - 벽

와사비마요소스와 함께 곁들여먹으니 풍미 폭발하는 소고기와 밸런스를 잘 맞춰줘서 무한리필 가능 진쫘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오이 샐러드

처음 나왔을 때 왜케 많이 주셨지?했는데 먹으면서 그 이유를 알았어요

새콤달콤하니 진짜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에요.. 먹다보니 어느새 비어진 접시.........

진짜 왜이렇게 맛있는거죠?!

아니 뭔가 집에서도 할 수 있겠는데?했는데 저날 이후로 저 오이 식감과 맛을 보여준 곳은 만나지 못했다는거ㅠㅠ

지금 쓰면서도 먹고싶다 아키라 백 오이 샐러드!!!!

 

쇼미 더 롤 & 매직 머쉬룸

이름들이 귀엽져ㅎㅎㅎㅎ

저는 롤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여서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사과 하루마키

상큼한 사과와 바삭한 튀김 그리고 계피, 제가 다 좋아하는 것들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

약간 사과가 통으로 들어간 츄러스 느낌??

벌써 배가 불러왔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 그쵸

 

화이트 포레스트

초콜렛무스와 체리와의 조합!

귀엽구 달달하구 디저트로 딱!!

 

함께 나온 금가루로 데코된 초콜렛

귀욥

 

요기까지 아키라 백 4인 코스 메뉴였습니다~~~~!!

짝짝!!

 

 

분위기에 반하고

음식에 반하고

음식 나올때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심에 또 한번 반해버린,

아키라 백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당 :)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기념일에 가면 특히 너무 좋을 거 같았어요!

이렇게 고급진 퓨전 레스토랑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참치피자, 상상이 되지 않아 고민하고 계시다면 추천추천 무조건 추천이에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