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즐거움

[파주]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모쿠슈라 2호점, 파주 대형카페)

hobbrand 2023. 3. 18. 2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합브랜입니다 :)
 
파주에 대형카페가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1호점은 헤이리마을에 위치한 대형카페로, '그 해 우리는'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했는데,
이번에 오픈한 2호점은 760평으로 진짜 초대형입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주말과 휴일은 임시 영업 중지되었더라구여 ㄷㄷ
그 핫플 후기 공유드립니닷!!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모쿠슈라 2호점)

주소 : 경기 파주시 조리읍 기곡길 138
영업시간 : 월~금 10:00-20:30 (주말,휴일 임시휴무)
연락처 : 070-7700-0332
주차장 있음
유아시설(놀이방) 있음

 

 

 
네비에 모쿠슈라만 검색해서 헤이리로 다녀왔는데, 꼭 모쿠슈라 프렌치카페로 검색해주세여!!
자, 그럼 파주 핫플 모쿠슈라 소개합니다~

와우-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엄청난 규모네요

저는 목요일 오전 11시경 도착했는데요!

주차장에는 꽤 많은 차들이 있었지만 붐비지는 않았어요

입구가 예뻐서 영상도 담아봤어여 헿

사진 스팟은 바로 요기 추천추천!!!!!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엘레베이터와 계단이 있어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전 계단을 따라 올라갔는데, 계단마다 이렇게 액자로 꾸며져 있어요

 

 

계단을 따라 2층에 올라오면 카운터와 베이커리들, 이렇게 예쁜 분수가 짜잔 -

이렇게 큰 분수는 오랜만이더라구요!!!!

설레서 찰칵찰칵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영상을 많이 담게 되네여ㅎㅎ

카운터 반대편 공간인데, 진짜 다시봐도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요기는 카운터!

사진에서 느껴지는 어마어마한 베이커리, 느껴지시나요!!

오픈 1시간이 지난 시점인데 벌써 몇몇 빵들은 비어져 있더라구요ㅠㅠ

중간중간 계속 채워주시니까 찜꽁해놨다가 채워지면 구입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보니까 치아바타 종류가 인기가 좋은 거 같았어요ㅎㅎㅎ

 

자세한 빵 종류는 영상으로~~

 

쫘잔 -

진짜 종류가 엄청나죠!

 

자, 그럼 커피와 베이커리를 주문하고 3층으로 가볼까요? 고고!!

 

 

3층 올라가는 계단,

괜히 계단으로 가고싶게 만드는 액자들ㅎㅎㅎㅎ

각 층마다 엘레베이터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용

 

 

3층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엄청난 샹들리에 -

너무 예쁘져 - !

여기서 일렬로 서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ㅎ

요기도 사진 스팟으로 추천!

 

반대편 창문에는 공릉저수지가 보여서 날이 흐려도 좋더라구여 -

날 좋은 날 오면 진짜 힐링될 거 같아요~

 

 

3층 안쪽도 넓찍넓찍

창문도 통유리라 어디 앉아도 너무 좋더라구요!

 

통유리 창문 너무 조아 -

 

요기는 3층에서 보이는 유명한 풍선 조형물이에요

1층 키즈존과 연결되는데 너무 귀여워요 >_<

 

 

쫘잔 -

드디어 4층입니다!

창문 뿐만 아니라 천장도 통유리라 햇빛이 촤라라 -

전 4층에 머물렀는데, 햇빛이 직접 떨어져서 금방 더워지더라구여ㅎㅎㅎㅎㅎㅎ

햇빛쬐는 걸 좋아해서 너무 좋았어요!!

 

이미 밥을 가볍게 먹은 상태라,

아메리카노 2잔 (각 6,000원 / 아이스는 500원 추가)

올리브올리브 (2,800원)

토마토 포카치아 (7,5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

 

올리브를 좋아해서 올리브빵을 시켜봤는데, 와 여기 진짜 빵이 쫀독쫀독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전에 치아바타가 그렇게 인기가 많았는데 그 이유를 알았어요 (박수박수)

진짜 치아바타 추천 꾹

토마토 포카치아는 식어있다보니 우와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드라이토마토 맛있더라구요!

그치만 다음에 오면 포카치아 말고 치아바타 종류를 살 예정입니다 헤헤

 

 

짠!

모쿠슈라는 야외테라스가 3, 4층에 구비되어 있는데요!

4층은 야외테라스 뿐만 아니라 옥상이 따로 있길래 나와보았습니다

나오자마자 3층에서 봤던 구름이 요기 있었네요ㅎㅎ

 

옥상도 넓어서 날이 조금 더 따뜻해지면 밖에 있어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이 날은 조금 흐리고 쌀쌀하다보니 잠깐 나오는 건 좋았지만 앉아서 마시긴 추울 거 같아서 다시 호다닥 안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ㅎㅎ

 

옥상에서 보였던 탐나던 자리!!

좀만 따뜻해지면 저기서 늘어지면 너무 좋겠더라구여!!!!

주차장 옆 공간인데 다음에 오면 꼭 저기 앉아봐야징

 

 

여기까지 모쿠슈라 프렌치카페 후기였습니다~!

엄청 넓은데 구석구석 눈이 즐거워지는 디자인들이 채워져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할 수 있었고,

베이커리와 커피 또한 맛있어 입도 즐거워지는 기분좋은 나들이였습니다 :)

 

 

카페 주차장은 따로 구비되어 있는데, 넓진 않았고 3시간 무료주차, 초과시 10분당 1,000원이더라구요

주차등록은 출차 전 2층 카운터와 픽업대 우측 서비스 테이블에서 등록가능하니, 음료 주문시 미리 등록하는게 편하실 듯 합니다!

참고로, 주차장 건너편에 공터가 있는데, 해당 공간에 주차시에는 따로 주차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니 주차장이 꽉 찼거나 3시간이 초과할 예정이라면 해당 공간에 주차해도 좋을 거 같아여 (요거 꿀팁)

 

첫번째 사진은 카페 주차장이고, 두번째 사진은 카페 앞 공터입니다ㅎㅎㅎㅎ

 

 

당분간 평일만 운영되니 시간되시면 시간되신다면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욤

공간, 베이커리, 커피,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모두모두 만족하고 갑니다~!

 

 

반응형